키키호의 블로그

[등산] 청량산을 올라가 하늘다리를 보다.. 본문

Travel

[등산] 청량산을 올라가 하늘다리를 보다..

kikiho 2014. 5. 19. 00:38

이번 휴일에 경북을 여행가며, 청량산도 등반하였습니다.

청량산은 원효대사가 우물을 파 즐겨 마신곳으로 유명한 산이죠!!


자세한 설명은 위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ㅎㅎ

사실 설명보단 경치를 더 궁금해 할 것 같아서 사진 위주로 첨부합니다.

석가탄신일에 방문한거라, 이리저리 많이 꾸며놓았네요!

하지만 청량산... 너무 경사가 높네요 ㅜㅜ

지금까지 올랐던 산보다 경사도 높고, 높고.. 높은게 멈추지 않아... 청량사까지 올라가는데 무지 애먹었습니다..

처음 올라가신다면 참고하시길..ㅜㅜ

약수터에서 물을 먹었습니다.

그냥 물보다 약간 알칼리(?)성 맛이 나네요 ㅎㅎ 맛있었습니다.

오랜만에 등반을 해서 그런가?

너무 경치가 맑고 모든게 좋네요



사실 이 등반의 주요 목적은 하늘다리가 유명하다고 해서 청량사를 넘어 꾸역꾸역 걸어가고 있답니다..!!


가까워 지고 있네요.. 다리는 아프지만 그놈의 하늘다리 ㅎㅎ


드디어 올라왔습니다.!! 하늘다리

너무 멋지지 않나요?

밑에 배경은 찍지 못햇지만 정말 너무 아름다운 다리와 배경입니다.

역경을 이기고 올라온(?) 보람이 있네요 ㅎㅎ


100명이 동시에 지나갈수 있도록 설계 시공 되었다고 써있고, 다른 게시물엔 사람이 많이 있을시 100명이 되는지 확인해보라고 주의사항 비슷하게 써있더군요.

요새 불미스러운 일들이 많이 일어나서 그런지... 알게모르게 꺼림직합니다. ㅎㅎ

말은 이렇게 하고 하늘다리 잘만 걸어다녔다는...!!


오랜만에 등반해서 그런지..

너무 경치가 좋고, 운동도 많이 되었던 청량산 이었습니다.


'Trav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북] 주산지를 구경하다  (0) 2014.05.25
[사이판] 키키호의 여행 준비 및 경비  (0) 2013.09.22
Comments